본문 바로가기
기타

시흥 카페 37.5 브런치 은계호수

by 만복운흥| 2022. 9. 7.

은계호수공원 은계호수카페 시흥카페 37.5카페 37.5브런치 내돈내산 솔직후기

 

 

 

 

37.5 은계호수 카페 위치는 어디인가요?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 218 SJ타워 5층 503호

지도 위치만 보시면 대충 감이 오시지요? 은계호수공원을 바라보며 즐기는 카페, 브런치 입니다

 

 

37.5 은계호수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 218 SJ타워, 주차장

주소 찍고 오시면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내려가고 올라가는 길이 같아요 하나뿐입니다..

위 아래로 반대편 차량이 오면 서로 양보 하시면서 주차 하셔야 해요~

 

 

37.5 은계호수 영업시간 또는 브레이크 타임은요?

월요일 휴무

화요일~일요일 영업 09시30분 ~ 20시30분까지 영업

화요일~일요일 브레이크타임 16시00분 ~ 17시00분 

 

 

37.5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일반 음료,카페부터 맛있는 브런치까지 있어요~ 스테이크 주문시 파스타&리조또 20% 할인

 

 

37.5 은계호수 사진

선인장, 나무, 상드리에 전등으로 이뿌게 꾸며놓으셨어요~
37.5 내부를 선인장과 각종 인테리어로 이뿌게 해놓으셨어요~

 

 

37.5 은계호수, 호수공원 사진

장마철로 인해 호수 물은 탁했지만 푸른 하늘이 받쳐주네요~ 하지만 뭔가 시내에 트인듯한 공간에 호수까지~
시흥 은계 호수 공원
정말 장마철인데 잠시 비가 안왔다고 푸른 하늘을 볼 수가 있었어요~
은계 호수 공원 푸른 하늘, 맑은 하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은계호수를 바라보며 먹는 브런치
37.5 미국식 정통 브런치, 생각보다 푸짐한 양
빼쉐 파스타는 칼칼해서 거의 해장하는듯 느낌 ㅎㅎ
브런치와 빼쉐파스타, 브런치의 살짝 느끼함과 빼쉐파스타의 칼칼함 조화

얼큰한 빼쉐 파스타, 깊고 진한 토마토소스에 푸짐한 해산물을 넣고 끓인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 파스타

저도 모르게 파스타를 먹는건지 해장을 하는건지.. 숟가락이 계속 국물 파스타 국물을 퍼먹었어요

 

정통 미국식 브런치, 팬케익과 프렌치 토스트, 에그, 각종 사이드, 샐러드, 소스 미국식 브런치

깔끔한 브런치 마지막은 먹다 찍은 사진 ^^;; 참을 수가 없었어요

 

 

37.5 내돈내산 솔직후기? 재방문은요?

37.5 은계호수점 저는 재방문 하고 싶어요~

셔츠 입었다고 알아서 척척 일회용 앞치마도 가져다 주시는 사장님, 친절하십니다~

요즘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호수 물이... ㅎㅎ 하지만 탁 트인 느낌에 푸른 하늘로 커버가 되더라구요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다른 카페 음료와 브런치도 즐겨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