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남양주 카페 바닐라브릭 vanilla brick 와부읍

by 만복운흥| 2022. 9. 20.

남양주 카페 바닐라브릭 위치, 주차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목차

  1. 남양주 카페 바닐라브릭 위치?
  2. 바닐라브릭 주차 정보?
  3. 바닐라브릭 영업시간?
  4. 바닐라브릭 메뉴?
  5. 바닐라브릭 사진
  6. 바닐라브릭 내돈내산, 솔직후기

 

 

바닐라브릭 입구 입간판
바닐라브릭 vanilla brick

 

 

 

1. 남양주 카페 바닐라브릭 위치는 어디인가요?


남양주 와부읍 위치에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궁촌로 167-7

구주소 와부읍 도곡리 185

 

 

 

2. 바닐라브릭 주차정보?


대형카페 크기에 비해 주차장 크기는 보통이지만 2주차장이 있으므로 주말에는 안내

1주차장도 대충봐도 한 30대이상 가량은 충분히 세우는데 지장없어 보이네요~

주말에는 2주차장도 있어서 그나마 편해요
바닐라브릭 주차장

 

 

 

3. 바닐라브릭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월요일 ~ 일요일

11시00분 ~ 21시00분까지 입니다

 

 

 

4. 바닐라브릭 메뉴는요?


커피, 음료, 빙수, 베이커리 등등

너무 날씨가 맑았던 터라.. 햇빛때문에 메뉴 사진이 이상하게 찍혔네요 ㅠㅠ

 

 

 

5. 바닐라브릭 사진


남양주 대형카페 뭔가 사진보시면 뻥 뚫리는 그런 느낌이 있나요?

가끔 주말에 이런 곳 한번씩 찾아가면 뭔가 시원시원하게 건물도 없고~ 탁 트인 느낌~ ㅎㅎ

우거진 나무와 숲사이에 본관이 있는듯 한 큰 규모의 대형 카페
바닐라브릭 본관을 바라보는 사진
탁트인 바닐라브릭 카페 외부~
바닐라브릭 곳곳에 놓여진 야외 테라스
별관이 보이는 야외~
바닐라브릭 별관이 보이는 야외

 

 

 

 

6. 바닐라브릭 내돈내산, 솔직후기


너무 잘 되어있어서 놀랐어요~ㅎㅎ

남양주 대형카페 오랜만에 찾아서 방문해보았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아도 카페 규모가 워낙 크니 뛰엄뛰엄 앉아서 멍때리기 좋았어요~

한장 사진에 다 담을 수 없을정도로 규모는 큰 편입니다~ 본관 별관 따로 있어서 더우시면 넓은 야외 테라스에 앉아있다가 별관가셔서 시원한 바람 쐬고 다시 나와서 야외테라스 앉아있고...

저는 다음에 또 재방문하여 나무 그늘 밑에서 커피, 음료 마시며 여유 만끽하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