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양평 카페 뽀야쌀롱 양서면

by 만복운흥| 2022. 8. 23.

가평 카페, 양평 카페, 발 담그는 카페, 계곡 카페, 힐링 카페

뽀야쌀롱 방문 솔직후기

 

 

양평 뽀야쌀롱 위치는 어디인가요?
뽀야쌀롱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뽀야쌀롱 위치는 어디인가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688번길 47 (목왕리)

 

뽀야쌀롱 주차 어디에 하나요?

위 주소 찍고 오시면 주차장 바로 있고 옆에 입구 있습니다

 

뽀야쌀롱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뽀야쌀롱 메뉴
음료, 스테이크 등등 있습니다

 

뽀야쌀롱 내부

생각보다 넓어고 앉을 곳이 많았어요 ㅎㅎ

내부에는 핑크뮬리와 곳곳에 의자와 아가자기한 인테리어
뽀야쌀롱 내부 모습 은근 커요 ㅎㅎ

 

뽀야쌀롱 외부

계곡 곳곳에 의자를 가져다 두셔서 좋았어요~

계곡 물 흐르는 소리 들으며 음료,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계곡 바로 옆에 앉아서 음료,커피를 즐기고 마실 수 있어요
뽀야쌀롱 계곡 사진~
물 흐르는 소리 들으며 계곡 여기저기 놓여져 있는 의자에 앉아서 사진찍기

 

 

 

뽀야쌀롱 내돈내산 솔직후기, 재방문은요?

지난번에도 저희가 비슷한 카페를 방문했었죠? ㅎㅎ

하지만 계곡 카페는 뽀야쌀롱 너무 크게 잘 되어있어서 놀랐어요~

계곡 곳곳에 의자들을 놓아두셔서 앉아서 커피, 음료를 마시며 발 담그고 즐길 수 있게 해 놓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망설임 없이 저는 계곡에 발 담그고 더위를 식히며 물소리를 듣고 힐링 하다가 왔어요 ㅎㅎ

대신 여름에 모기들이 조금 있어요~ 저는 그냥 손으로 휘휘~ 하면서 즐기며 왔어요

이렇게 찐 계곡에 발 담그고 먹는 카페 더위 식혀주기 위해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방문해서 또 계곡 카페 즐기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