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영등포 카페 문래 베르데 커피

by 만복운흥| 2022. 8. 16.

문래동 카페거리, 문래 창작촌, 철강 거리

연남동에 있는 그 베르데 맞아요~ 베르데 연남 그리고 베르데 문래

이 거리를 방문 해보니 은근 사람들이 많으며 곳곳에 카페, 브런치카페, 밥집들이 많이 있었어요

주변 주차장 정보 알려드릴께요~

 

영등포 카페 베르대 문래 위치는요?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베르데 문래 위치는 어디인가요?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가길 5 (문래동)

 

베르데 문래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1 (문래동), 문래 근린 공원 공영주차장

1시간 3000원정도 입니다

 

베르데 커피 문래 메뉴가 무엇이 있나요?

자리에 앉으면 키오스크까지는 아니지만 각각 자리에 테블릿으로 보고 그 자리에서 주문까지~

베르데 커피 메뉴
베르데 브런치 메뉴

 

저희는 베르데 토마토 라이스, 우에보스 란체로스 주문

토마토 라이스에 폴드포크, 부드러운 계란에, 란체로소스
베르데 토마토 라이스

토마토라이스에 폴드포크, 볶은 야채, 부드러운 계란, 란체로 소스가 어우러져 있는 요리

 

큼지막한 새우와, 란체로 소스가 어우러져 있어요철판에 프라이된 계란!
우에보스 란체로스

달궈진 철판에 프라이된 계란과 큰 새우, 란체로 소스

상큼한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코로나로 인해 내부에 바로 손 씼는 세면대
베르데 문래 내부

베르데 문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재방문은요?

1층 건물에서 증축하여 2층까지 만드신것 같아요~ 2층에 들어서면 직원분들 계신데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베르데 토마토 라이스, 우에보스 란체로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릴 요리는 그릴에서 묻어나오는 살짝 검은.. 있긴한데요.. 예민하시거나 그런게 싫으신 분들은 그릴 요리는 패스~

근데 두 브런치와 에이드 다 맛있게 먹고 마시고 왔어요 ㅎㅎ 내부가 생각보다 크고 깔끔하며 청결했어요~

다음에 조용할때 다시 방문 해보고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