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강남 카페 '카페 로쥬' cafe loge

by 만복운흥| 2022. 8. 3.

강남 카페 로쥬 도심속 정원

 

도심속 힐링, 도심속 정원이라 불리는 카페, 카페 로쥬

 

카페 로쥬 위치는 어디인가요?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카페 로쥬 입구

 

카페 로쥬 위치는 어디인가요?

서울 강남구 역삼로 552, 1층

삼성역에서 보도 10분정도 걸릴것으로 예상되네요~

 

 

 

카페 로쥬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건물내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래서 편리했습니다

 

 

카페 로쥬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카페 로쥬에서는 망고 빙수를 밀고 있는듯 하네요 ㅎㅎ

크로플, 망고빙수, 카페음료와 도시락까지 있습니다

 

카페 로쥬 메뉴 망고빙수부터 크로플, 도시락까지
카페 로쥬 메뉴
카페 로쥬 도시락 ㅎㅎ

 

저희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 망고 요거트 스무디 주문!

적당히 달달하며 맛있었어요~

딸기 요거트 스무디, 망고 요거트 스무디 주문
딸기 요거트 스무디, 망고 요거트 스무디

 

카페 로쥬 내부, 숲속에 앉아서 카페를 즐기는 느낌
카페 로쥬 내부

 

카페 로쥬 내돈내산 솔직후기, 재방문은요?

도심속 정원, 도심속 숲 이라 불리는 이유가 있었나봐요~ 푸릇 ㅎㅎ

강남에서 넓은 공간과 쾌적한 숲속 느낌을 주는 카페가 많지 않은데요

나름 깔끔하고 쾌적한듯 한 카페~

원두는 직수입하여 커피가 맛있다는 평이 있던데.. 저는 커피를 못마셔서요 ㅠㅠ

다음에는 망고빙수 도전 해보겠습니다!

지나다가 생각나면 한번 방문 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분당 판교에도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