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성수 카페 할아버지공장 성수동

by 만복운흥| 2022. 9. 14.

성수동 카페 대형 카페 할아버지 공장, 주차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할아버지공장 카페 위치는 어디인가요?


성수동 대형 카페 위치는 성수 이마트 부근입니다. 걸어서 약 5분 거리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9 

(구 주소) 성수동2가 309-133

 

 

할아버지공장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위 주소 찍고 오시면 카페 앞에 주차 3대 ~ 4대 가량 가능하십니다

 

문제는 대형 카페인데 주차 공간이 협소 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도보 1분거리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51 (구 주소) 성수동2가 325-2, 서울숲 한라시그마밸리 '유료 주차' 가능하십니다

 

여기서 팁은 서울 성동구 뚝섬로 379 (구 주소) 성수동2가 333-16, 성수 이마트  주차하시고 약 5분정도 걸어오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나가실때 계신 시간에 맞게 금액에 맞춰 장 보시고 '무료 주차' 이용하세요~

할아버지공장 카페 주차

 

 

할아버지공장 영업시간 또는 브레이크 타임은요?


카페는 그나마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언제든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죠~

 

별도 브레이크 타임은 없어요

월요일~일요일 11시00분 ~ 23시00분까지 영업

 

 

할아버지공장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요즘 카페들 메뉴가 많이 구성 되어있죠?!

 

커피, 음료, 샐러드, 파스타, 맥주, 빙수 등등 메뉴가 있네요~

커피, 음료, 샐러드, 파스타, 맥주, 빙수 등등 메뉴가 있네요~
할아버지공장 메뉴

 

할아버지 공장 내부, 외부 사진


할아버지 공장 카페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오두막입니다

 

야외 자리가 크게 되어있어서 오두막 밑에서 찍어도 괜찮네요~ 오두막 올라가서도 많이들 찍으십니다~

할아버지공장 카페는 오두막이 유명해서 많이들 사진 찍으십니다~ 높게 자라있는 나무도 포인트네요~
할아버지공장 카페 1층
할아버지공장 카페 내부
할아버지공장 카페 1층 내부
할아버지공장 카페 2층 내부
3층 야외 테라스 겸 앉을 자리가 있긴 하네요~
할아버지공장 3층 카페 야외

 

 

할아버지 공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재방문은요?


성수동에 대형 카페가 있다는게 좋았어요~

 

코로나때문에 못가던 대형 카페... 가끔은 대형 카페를 방문해서 사람들에 둘러 쌓여 앉아 커피, 음료 한번씩은 즐겨 보고 싶었어요~ 코로나가 많이 잠잠 해진 편이라 방문하여 아무 생각없이 앉아서 이야기 나누다가 왔어요 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여 오두막에서 저도 한컷 찍고 오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