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남양주 카페 수동면 소소온기 sosoongi

by 만복운흥| 2022. 8. 19.

경기도 카페, 수동면 카페, 계곡 카페, 카페와 계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 소소온기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하고 촬영했던 곳으로 유명한 카페

소소온기 주차, 주차장 1, 주차장 2까지 안내

 

 

소소온기 위치는 어디인가요?
소소온기 주차 어디에 하나요?

 

 

 

소소온기 카페 위치는요?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1621-99 (수산리)

 

소소온기 주차 어디에 하나요?

위 주소 찍고 오시면 우선 1 주차장이 보이십니다. 1 주차장 만차시에는 2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소소온기 1주차장 약 20대 주차 되는듯해요
2주차장 가는길 올라가면 있어요~

 

소소온기 입구

 

소소온기 메뉴는 무엇이 있나요?

소소온기 카페 메뉴
아아, 카라, 카푸치노, 카마, 바라, 카모 등등

 

소소온기 야외

카페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1층 건물~입구 좌측에 있는 야외 테라스 카페 우측에 있는 큰 야외 테라스 약 10명정도 앉겠네요

 

소소온기 카페 내부 가는 계단

느낌은 숲길을 걸으면 카페 내부로 가는..

 

소소온기 내부

소소온기 카페 1층 내부
소소온기 카페 2층 내부소소온기 카페 2층 사진 맛집
소소온기 카페1층, 2층 내부 사진

 

소소온기 계곡 가는 길 어디인가요?

카페 뒤편으로 오시면 계곡 내려가시는 길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물이 깨끗했어요~

물이 깊지는 않지만 발 담그고 물멍 때리기 좋네요 ㅎㅎ

소소온기 뒷마당에 계곡 내려가는 길
소소온기 뒷마당 계곡 가는 문
소소온기 뒤에 계곡, 길게 뻗어 있어요 위 아래~

소소온기 뒷편 계곡 물이 맑아보이네요

소소온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재방문은요?

생각보다 잘 되어 있던 곳, 편하게 앉아서 커피 한잔 즐기고 뒷마당으로 가니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더라구요~

가보니 생각보다 조용하게 물멍 때릴 수 있는 계곡이 있었어요. 카페와 연결되어있는 듯한 느낌의 계곡이라 편하게 이용했어요~ ㅎㅎ 저는 슬리퍼를 신고가서 그냥 그대로 발 바로 담가버렸죠...

이 더운 여름에 시원한 음료로 카페 즐기고 계곡도 즐기고 올 수 있는 곳이었던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재방문하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