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고성 카페 속초 바우지움 미술관

by 만복운흥| 2022. 8. 11.

속초 여행 한 번쯤 방문해야 하는 속초 카페, 고성 바우지움 카페, 미술관

휴가철이니 또 속초든 고성이든 떠나고 싶은 그런 마음이네요 ㅎㅎ

 

 

바우지움 미술관 위치는 어디인가요?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바우지움 미술관,카페 위치는 어디인가요?

강원 고성군 토성면 원암온천3길 37, (원암리 288) 

 

 

바우지움 미술관,카페 영업시간은요?

월요일 휴관

화요일~일요일 10:00 ~ 18:00 (입장시간 10:00~ 17:30 까지입니다)

 

바우지움 미술관 관람료는요?

1인 기준

일반 10,000원 (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초, 중, 고 5,000원

5세 이상 유아 4,000원

단체 7,000원 ( 20인 이상, 커피 미제공 )

 

바우지움 카페, 그린티 라떼, 얼그레이

아메리카노 대신 다른 것을 주문했어요. 추가 요금 발생~

 

바우지움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안내드린 주소 찍고 오시면 카페 앞에 주차장에 크게 있어서 아무 곳에 세우셔도 되세요~

 

바우지움 조각 미술관 입구
바우지움 미술관 입구

 

바우지움 방문 시 미술관 먼저 돌고 나셔서 카페 이용하시기 편하세요

입장 티켓을 들고 카페 가시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바우지움 입구 조각상바우지움 미술관 내부 유리
바우지움 들어서면 이렇게 멋지게 펼쳐져 있어요
바우지움 미술관 내부를 바라보며 외부에서 찍은 바우지움 외부 전경, 작은 호수가 펼쳐져 있네요
여기가 셀카 맛집 자리입니다 ㅎㅎ 앞쪽에 돌?에 앉아서 찰칵

바우지움 미술관 벽 하나하나에 조각돌들이 박혀 있어서 다 멋있네요
바우지움 외부에도 조각상들이 있어요바우지움 외부에도 조각상들이 동산에 꼭 만들어놓은 듯한 느낌
바우지움 미술관 외부 전경
바우지움 미술관 곳곳
바우지움 카페 그리고 주차장

 

바우지움 카페, 미술관  내돈내산 솔직후기, 재방문은요?

입구부터 많은 조각상들이 멋있게 펼쳐져 있었어요.

내부에도 작은 조각상들이 있어서 관람하면서 한 바퀴 슝 돌고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보는 통유리창도 셀카 맛집ㅎㅎ

사람이 없던 터라 구석구석 둘러보기 좋았어요. 코로나로 인하여 마스크 착용하고 관람하고 셀카 찍으며 그래도 멋지고 이쁜 미술관 본 자체만으로도 만족합니다

혹시 속초, 고성 방문하게 되신다면 다들 한 번씩은 가 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여유되면 다시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