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카페 '원앤온리'

by 만복운흥| 2022. 7. 26.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원앤온리 카페' 입니다

산방산 아래 위치하여 아주 멋진 카페이기도 하죠~

 

 

제주도 원앤온리 위치는 어디인가요?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나요?

 

산방산 아래 위치하여 장관이 어마어마
제주 카페 원앤온리에서 산방산을 바라보니 멋지네요

 

제주도 원앤온리 위치는 어디인가요?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구주소: 사계리 86)

 

 

원앤온리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88

찍고 오시면 바로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이 엄청 커서 편하게 주차 가능하십니다

 

 

원앤온리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나요?

 

버스번호 752-2번 산방산 하차

버스번호 202번 산방산 하차

버스 정류장 하차 후 대략 10~15분 걸어오시면 되세요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141 (구주소: 사계리86)
원앤온리 입구
제주도 카페 원앤온리 입구

 

야자수 아래 테이블카페 야외 테이블제주 바다가 보이네요
원앤온리 카페

 

 

원앤온리 영업시간은요?

 

09:00 ~ 20:00 까지 영업 중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19:30 입니다

별도 문의 사항은 원앤온리 전화번호 064-794-0117 입니다

 

 

아아 7,000원부터 다양하게 음료들이 있는데요, 가격은 비싼 편~

하지만 산방산을 바라보고 마실 수 있고 또는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원앤온리 부근 올 때부터 우와~ 산방산 아래 위치하여 장관이 펼쳐지더니..

카페와 가까워질수록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ㅎㅎ

멋진 산방산 아래 카페를 이뿌게 해 놓아서 저는 또 방문하고 싶네요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기

제주 산방산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또 가고 싶어요~~~

 

여기도 셀카 자리라고 하네요 ㅎㅎ
원앤온리에서 제주 바다가 보이는 자리
제주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서 한장 찰칵

 

 

 

댓글